본문으로 바로가기

산업일보 봉황망코리아 제휴 소식!

category 산업다아라 Notice/다아라 뉴스 2016. 7. 6. 13:46

산업일보 봉황망코리아 제휴 소식!

 

저희 산업다아라의 국내외 실시간 산업뉴스를 전하는 전문 온라인 일간지인 산업일보가 봉황망코리아미디어(주)와 한중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로써 한국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과 중국 기업의 한국 진출을 돕기 위한 한-중 채널 밑그림이 구체화 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봉황망코리아에 따르면 한중교류 채널은 크게 17개 카테고리로 구분돼 뉴스와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뉴스에서부터 신속성과 화제성을 갖춘 내용들로 여타 중국 미디어의 한귝 뉴스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산업일보는 국내 기계-장비와 전기-전자, 부품-소재, 공장자동화 등과 관련한 트렌드와 동향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봉황망 17개 카테고리 가운데 한국의 혁신스토리, 경제-비즈니스, 기업-인물-제품소개 분야의 뉴스를 주고 전달하게 됩니다. 뉴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즈니스 협력모델을 통해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 도움을 줄 계획이랍니다.

 

 

▲ 산업일보와 제휴한 봉황망코리아

 

5일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산업일보와 봉황망코리아의 제휴 체결에서 봉항망코리아 김창만 대표는 봉황망은 현지에서 사회, 경제적 영향력이 높은 중장년층 및 비즈니스맨과 신세대가 애호하는 뉴스 미디어 플랫폼으로, 하루 평균 1억 5천만 명 방문, 10억 뷰 페이지를 기록한다고 전했으며, 이번 산업일보와의 제휴를 통해 심층적이면서도 한국의 성공 기업들에 대한 소식을 중화권 독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본지 김영환 대표-발행인은 산업일보는 봉황망의 강력한 미디어 영향력을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의 기술력과 성공사례,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중국인의 이해 증진을 도울 계획이며 중국 진출을 생각하고 있는 우리 기업들에게도 중국의 실용적 정보를 전달해 중국 현지 정보에 대한 목마름을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렇게 산업일보와 봉황망코리아의 제휴 소식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확대되는 중국 채널 진출이 기대되며, 중국 진출로 인해 나날히 성장해 나갈 기업들에게 응원을 보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