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 입니다. 최근에는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셔서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아라 기계장터 이용시 사이트 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먼저 저희 기계장터 사이트( http://daara.co.kr/ ) 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창 밑부분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부분을 클릭해 주세요.

 

 

 

클릭하시면 이렇게 저희 산업다아라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는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두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아이디를 먼저 찾으신 후에 비밀번호를 찾으시면 된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는 가입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으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먼저 이메일 인증으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이 이메일은 가입 시 등록했던 이메일이여야 하며, 아이디 찾기에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등록하면 아이디와 함께 가입일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찾으셨다면 다음은 비밀번호 찾기를 하실 차례인데요. 이름과 아이디 그리고 이메일주소를 입력한 후 인증값요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입력해주신 이메일로 인증번호 메일이 발송되오니 메일 확인 후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입력하신 후에는 임시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사용하실 비밀번호로 꼭 변경해 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으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혹시 가입 시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휴대폰 번호로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 역시 가입 시 기입했던 번호로 등록을 해주시면 되구요. 이 역시 아이디를 찾으신 후에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으로 아이디를 찾으셨다면 다음으로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이때, 휴대폰으로 인증값을 요청하여 인증번호 입력 후 임시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받으셨다면,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안될 때는?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하실 때 정확한 정보를 입력했는데도 불구하고 찾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저희 산업다아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찾으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588 -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