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 많이하는 질문 Q&A (1)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지기입니다. 오늘은 다아라기계장터에서 많이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회원가입과 관련된 가장 많이 한 질문에 대한 답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맞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제품판매를 위한 기업회원과 구매와 정보확인을 위한 일반회원으로 구분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기업회원은 무제한 제품등록과 제품전시장 이용, 구매 문의 정보 열람 등 산업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안해도 판매와 구매를 할 수 있나요?

 

제품을 판매하는 제품판매는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직거래를 할 때 생길 수 있는 사기피해를 방지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문화 장착을 위해 다아라기계장터는 비회원 및 일반회원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제품 등록을 원하신다면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하셔야되며,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 기업회원으로 전환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간단한 승인절차를 거쳐 진행이 되며, 그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해 주세요.

 

 

 

 

개인도 제품 판매 가능한가요?

 

일반회원은 제품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때문에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하신 후 사업자등록증 대신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사본 송부시 주민등록 번호 뒤 7자리를 가려서 보내주세요. 직거래사이틍듸 피해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판매자 확인 시스템이며, 관련 서류는 승인후 파기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탈퇴를 한 다음에 재가입도 할 수 있나요?

 

 탈퇴 아이디의 재가입과 탈퇴를 한 다음 다른 아이디를 이용하시더라도 1주일 이내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이는 아이디 도용 행위를 방지하여 다수의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니 양해부탁드려요.

 

 

이렇게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회원가입과 관련된 많이해 주신 질문에 대한 답변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