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D 프린터회사 업체 홍보 무료로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 입니다. 오늘은 다아라 기계장터에 있는 3D다아라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3D다아라는 3D 프린터회사 업체 시라면 홍보도 무료로 하실 수 있고, 광고도 하실 수 있는 플랫폼이라 할 수 있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 접속 시 위와 같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클릭시 바로 3D 다아라로 연결 됩니다. 

 

 

 


 

3D 프린팅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위의 이미지를보시면 아시겠지만 글을 작성하시면 프로필을 노출할 수 있구요. 뿐만 아니라 우리 3D 프린터회사 업체의 홈페이지나 블로그도 노출하실 수 있어요. 또 작성자 등록으로 광고 노출도 하실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이게 모두 무료라는 사실!

 

 

 

 

 

먼저 프로필 샘플부터 보여드릴게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저희 3D 다아라 프로필이 보입니다. 홈페이지와 쪽지를 받을 수 있는 기능. 그리고 3D 프린터 클릭시 업체가 지정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도록 해두었답니다. (다아라기계장터 제품 전시장 기준)

 

 

그리고 아래 보시면 광고배너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두었답니다.

즉, 3D 프린터회사 업체 홍보를 무료로 하실 수 있다는 것이죠~

 

 

 

 

이렇게 3D 다아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3D 프린터회사 업체 홍보 무료로 한번 해보세요~ 우수한 사례의 경우는 상위 노출은 물론 신문 기사와 매거진에 실릴 수 있답니다. (산업일보 기사 및 다아라 매거진 취재 시 우선권이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