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월3주]다아라기계장터 이슈 업체 브리핑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번 시간은 다아라기계장터 이슈 업체 브리핑 시간으로 이번주에 이슈가 될만한 업체들을 모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주는 정수산기, 삼원포장기자재_주신기업, 보영엔지니어링, 세종건설기계가 이슈 업체로 뽑혔는데요. 주목 받은 이 업체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수산기

 

먼저 정수산기 입니다. 정수산기는 일본 및 유럽, 미주 기계 직수입 판매 전문업체로 아마다 장비 A/S 500여 업체를 관리하고 있으며, 세계 아마다 판매 회사 11개국 파트너사와 제휴협력, 아마다 NCT&절단, 절곡기 50여대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실시간 세계 AMADA 중고 장비 현황 네트워크형성이 되어 있답니다.

 

정수산기 제품전시장 바로가기

 

 

삼원포장기자재_주신기업

 

포장기계,포장자재 전문인 삼원포장기자재_주신기업은 각종 신품과 중고 포장기계와 스피드 브랜드, 포장의 필수품은 물론 자동 PP밴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포장을 원하신다면 삼원을 찾는 것도 한 방법이 듯 싶네요. 삼원포장기자재는 자도으 반자동 밴딩기를 비롯해 각종 포장기계를 전문으로 30여년의 오랜 역사와 기술, 철저한 A/S를 위주로 하는 탄탄한 기업이랍니다.

 

 

☞ 삼원포장기자재_주신기업 제품전시장 바로가기

 

 

 

보영엔지니어링

 

보영엔지니어링은 제초기, 무인원격조정 제초기 등 제초기, 농업용기계, 보행형기기들과 농기계, 동력 운반차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영엔지니어링의 제품전시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보영엔지니어링의 제품정보 및 회사 정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보영엔지니어링 제품전시장으로 놀러오세요~

 

 

☞ 보영엔지니어링 제품전시장 바로가기

 

 

세종건설기계

미니굴삭기 종합컨설팅 기업인 세종건설기계는 미니굴삭기 신차는 물론 중고, 부품, 어태치, 수출등 어떤 궁금증도 해결해 주신다고 하네요. 중대형에서 소형(미니) 굴삭기 판매 및 렌탈, 부푸므, 정비, 수출 전문기업이며, 신차부터 중고제품 각종 종건설현장 및 조경, 철거, 농장용까지 전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 건설기계를 취급하고 있답니다. 세종건설기계는 한번 고객이 영원한 고객이 되도록 항상 정직과 성실로 믿음을 보답하고 있다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세종건설기계 제품전시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