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산업백과에 참여하면 좋은 점은?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산업백과에 참여하면 좋은 점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산업백과는 회원님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검색하신 후 하단 부분에서 산업백과 탭을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산업지식 탭을 클릭하시면 내가 올렸던 산업지식도 보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산업백과에 참여하면 좋은 점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산업백과에 대해 살짝 설명을 드리자면, 그냥 일반적인 용어만 설명이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용량이라던지 산업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설명들을 보실 수 있으며, 자신이 작성한 산업백과 좌측에는 산업백과에 작성된 제품과 관련있는 나의 제품이 노출 됩니다. 그저 내가 아는 지식을 살짝쿵 설명만 했을 뿐인데 관련된 나의 제품이 노출되다니 이 또한 홍보효과가 되겠죠?

 

 

 

 

또한 하단 부분에는 출처가 표기되는데요. 출처부분을 클릭하면 프로필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쪽지문의나 제품전시장으로 바로 갈 수 있게 해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를 이용하면서 아직 산업백과에 참여한적이 없으신가요? 나의 지식도 뽐내면서, 잘 모르시는 분들께는 지식기부도 되는 산업백과. 거기다 관련된 나의제품도 좌측에 노출되니 홍보 효과도 보실 수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

 

 

☞ 산업백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