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 많이하는질문 Q&A (다아라매거진, 산업부동산)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 입니다. 오늘은 산업다아라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모아 이야기 할까 하는데요. 이번 시간은 다아라매거진과 산업부동산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을 모아 보았습니다.

 

다아라매거진 서비스 이용 중 가장 많은 Q&A

 

다아라매거진을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나요?

다아라매거진은 웹과 모바일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E-BOOK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 구독신청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아라매거진은  서울,경기 및 광역시 대형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BOOK 보기

☞정기구독 신청하기

 


 

다아라 매거진은 어디에서 파나요?

다아라 매거진은 서울, 경기 및 광역시 대형 서점과 온라인서점인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 광고게재 비용이 궁급합니다.

다아라 매거진은 1991년 창간이후 산업계 최다수 독자가 구독하는 전문지입니다. 다아라매거진의 독자분포도와 광고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 지면광고 안내

 


 

다아라 매거진을 정기구독 할 수 있나요?

1년 정기구독료는 100,000원입니다. 매월 1~5일 사이에 발해오디어 택배로 배송해드리며, 정기구독신청시 구독 기간 중 책값이 오르더라도 인상분 적용없이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신청

 

 

 

다아라매거진 서비스 이용 중 가장 많은 Q&A

 

부동산 매물을 등록하고 싶어요.

다아라 산업부동산의 회원은 일반회원과 중개사무소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부동산 매물등록을 희망하시면 중개사무소 회원으로 가입 후, 중개회원 존의 매물 관리 메뉴에서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중개회원 무료가입하기

☞매물등록 바로가기

 


 

중개의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사이트 이용 고객 누구나 중개의뢰 서비스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하거나 팔 수 있습니다. 중개의뢰서비스에 매물을 등록하시면 전문 중개업소를 통해 실시간 거래지원을 해드립니다.

 


 

분양 홍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산업부동산의 분양 메뉴 탭을 선택하시면 페이지 우측하단에 분양정보 신규등록 버튼이 있습니다. 비회원도 분양정보 등록 가능하며, 작성해주신 내용을 사이트관리자가 검토하여 홍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