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광고 > 다아라 기계장터 광고 소개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 입니다. 오늘은 다아라 기계장터의 광고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광고란 아시다시피 세상에 널리 알리는 것을 말하죠? 특히 산업관련 기계같은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다아라 기계장터에 광고를 하시기 위해 문의를 많이 주시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다아라 기계장터 광고 중 메인광고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광고에는 메인 광고, 카테고리 광고, 검색 광고, 특별관 광고가 있으며, 이 모든 광고를 진행하는 모든 기업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산업플랫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답니다. 산업플랫폼은 일전에도 소개드린바가 있는데요. 나중 포스팅에서 더욱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고, 오늘은 다아라 기계장터의 광고 중 메인 광고에 대해 알아봅니다.

 

 

 

 

 

 

메인광고는 말 그대로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메인에 접속했을 때 보여지는 광고를 말하는데요. 차근 차근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 메인 상단부터 살펴보면서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이게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의 메인광고 영역이라는 점을 어필하면서 1번부터 5번까지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 위치하고 있는 광고는 네비배너입니다.

은 메인 중앙배너로 말 그대로 메인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광고 입니다.

에 보여지는 것은 브랜드온으로 동영상으로도 광고가 가능하답니다.

에 보여지는 광고는 핫포커스 입니다.

추천업체 광고 영역 입니다.

 

각각의 메인광고들은 상품가격이 다르며, 메인광고에 대한 광고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광고상품 가격 보기

▲ 클릭시 메인광고 상품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클릭시 메인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