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테고리 광고 > 다아라 기계장터 광고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아라 기계장터의 광고 중 카테고리 광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카테고리 광고는 타겟팅과 관련한 광고인데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했을 때 보여주면서 유입될 수 있도록 돕는 광고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계장터의 카테고리 광고에는 1차타테고리 광고와 2차카테고리 광고가 있는데요. 먼저 1차 카테고리광고 먼저 알아보도록 해요!

 

다아라 기계장터 1차 카테고리 광고

 

 

먼저 1차 카테고리 광고에는 총 5가지가 있는데요. 기계장터 메인 사이트에서 가장 상단의 1차 카테고리를 클릭했을 경우 보여집니다. 어느 부분이냐구요? 위에 보이시는 노란색으로 표시해둔! 빨간 카테고리 중 한 곳을 클릭하셨을 때 보여지는 광고를 1차 카테고리 광고라 부른답니다. 자! 그럼 카테고리 하나를 눌러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이렇게 5가지가 바로 1차 카테고리의 5가지 광고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① 1차카테고리 탑배너

② 1차 카테고리 배너

③ 1차 브랜드온

④ 프리미엄 1업체

⑤ 프리미엄 1제품

 

이렇게 5가지이구요~ 각각의 광고 상품은 가격이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그럼 2차 카테고리 광고에 대해 알아볼까요?

 

다아라기계장터 2차 카테고리 광고

 

2차 카테고리 광고의 경우에는 1차 카테고리에서 나온 제품(ㄱ,ㄴ,ㄷ 순) 중 하나를 클릭할 경우 보여지며, 이에 맞춘 상품을 보여줌으로써 구매 유도를 할 수 있는 광고 입니다.

 

 

이렇게 총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이 역시 1차 카테고리 광고처럼 각기 가격이 다르답니다. 그렇다면 이 6가지 광고의 명칭에 대해 알아볼까요?

 

① 2차카테고리 탑배너

② 2차 카테고리 배너

③ 파트너회원사

④ 프리미엄2 업체

⑤ 프리미엄2 제품

⑥ 다아라 추천제품

 

이렇게 다아라 기계장터 광고 중 카테고리 광고에 대해 1차, 2차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각각의 카테 고리광고 상품 가격은 다르며, 카테고리 광고에 대한 광고 궁금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광고상품 가격 보기

▲ 클릭시 메인광고 상품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클릭시 메인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