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산업다아라 국내, 중국 언론홍보 마케팅 시작!!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산업다아라의 언론홍보 마케팅에 대해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국내 언론홍보 페이지: http://adcenter.daara.co.kr/viral/viral_korea.html

중국 언론홍보 페이지: http://adcenter.daara.co.kr/viral/viral_china.html


- 언론홍보란?


국내 5대 포털 뉴스로 송출되는 홍보밥법으로 다른 광고/홍보 상품보다 신뢰도가 높은 마케팅 기법입니다. 

기업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을 위한 브랜드마케팅의 첫걸음은 언제나 언론홍보를 통해 시작됩니다!

산업다아라는 산업일보와 다아라매거진을 통해 언론홍보를 진행합니다.


언론홍보 진행방법으로 1. 기업에서 언론홍보를 의뢰하고 2. 전문기자가 기사를 작성하고 

3. 포탈에 송출되고 4. 독자(소비자)가 뉴스를 보는 형식입니다.


이렇듯 객관성을 유지하는 뉴스로 홍보 내용이 노출 됨에 따라 소비자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상품내용으로는 일반 상품으로는 기사송출, 기사작성 + 송출, 기획뉴스, 영상뉴스가 있습니다. 

패키지로는 기획뉴스 + 매거진, 영상뉴스 + 매거진, 다수 매체 송출 패키지가 있습니다.



2. 중국 언론홍보란


중국 대표 뉴스 미디어에 기사를 송출하는 방법으로 현지 비즈니스 마케팅에 최적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특히 산업다아라는 중국 1위 뉴스 미디어 봉황망과 제휴를 맺고 국내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상품내용으로는 기업탐방과 제품 소개로 나눠집니다. 

기업탐방은 기업의 집중 취재를 통한 기사 컨텐츠이며, 제품 소개는 화제의 제품을 취재 분석하는 컨텐츠입니다.

중국 언론홍보를 진행 할 시 국내 언론에도 기사가 함께 송출됩니다.


자! 잘 이해 되셨나요? 그럼 앞으로 기업 언론홍보는 산업다아라와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