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01.11 마케팅뉴스-동영상·디지털 광고 주목 ‘인도·인도네시아’


1) 동영상·디지털 광고 주목 ‘인도·인도네시아’…11% 성장 주역되나


올해 두 자릿수 대의 성장을 보일 전세계 광고시장의 주인공은 동영상과 디지털로 무장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될 전망입니다.

젊은층을 중심으로 모바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인도·인도네시아등 동남아시아 지역은 특히 주목되는데, 

이는 시장조사기관 IHS 마킷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보고서는 올해 전세계 광고 수익이 11.1% 가량 상승한 5900억 달러(약 710조 65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아·태지역이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출처: https://goo.gl/1ogI2G


2) 광고 플랫폼 텐핑, "1인 마케팅기업 시대 연다"


"컴퓨터 한 대만 있으면 SNS 마케팅을 통해 쏠쏠한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기존의 블로그 마케터와 달리 아무런 진입 장벽이 없다. 약간의 시간만 투자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 아이템이다." 

모바일 광고 플랫폼 '텐핑'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텐핑에 접속해 홈페이지 상의 광고 콘텐츠들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으로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공유된 콘텐츠를 누군가 클릭하면 광고비의 일부를 배분 받습니다.


출처: https://goo.gl/6MrJ0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