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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01 마케팅 뉴스

category 산업다아라 Notice/마케팅 뉴스 2017.02.01 11:46

 2017.02.01 마케팅 뉴스


1) 위치정보에 '마케팅 인사이트' 숨어있다


내 위치정보에 대한 모든 데이터가 분석을 통한 마케팅 포인트로 적용될 전망입니다. 

이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기술들이 발달하면서 생긴 현상입니다. 

과거에는 내 위치정보를 데이터 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술 발달로 기술 구현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내가 집에 얼마나 머무르고 어느 밥집에 갔는지 등 성향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게 된 것이죠.

그에 따라 내가 관심 가질 만한 광고가 무엇인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점점 생활 속에 기반한 기술들이 발전하는 것을 느낍니다. 앞으로 미래가 참 궁금해집니다.



2) 네이버, 자율주행차 카셰어링 사업 추진


네이버가 자율주행가 기반 카셰어링 사업을 진행합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네이버의 자회사인 네이버랩스는 자율주행차를 기반으로 한 카셰어링 사업에 착수합니다.


정말 이런 기술이 상용화된다면 많은 풍경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택시기사는 물론 신호등까지도 사라질 것입니다.


네이버는 IT기술을 통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 외에도 음성인식 인공지능, 인공신경망 번역서비스 파파고 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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