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제품전시장 타이틀 수정 하는 법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 입니다. 오늘은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제품전시장 타이틀 수정 하는 법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제품전시장은 홈페이지로의 활용이 가능하며, 필요 할 때마다 수정이 가능 하기때문에 편리한 관리 차원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알고계셨나요? 포털에서 검색시 ooo 제품전시장이라고 표기가 되 왔었는데요. 이젠 제품전시장 타이틀도 수정하실 수 있도록 변경하였답니다.

 

그럼 다아라기계장터 제품전시장 타이틀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제품전시장 타이틀 수정을 위해선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하셔야 겠죠?

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는 방법에는 위와 같이 홈페이지 메인에서 로그인 해 들어가는 방법이 있어요.

 

 

 

 

메인에서 로그인 해 마이페이지로 들어가는 방법 말고도 다른 방법이 있죠?

로그인 시에는 언제 어디서나 나를 따라 다니는 우측의 빨간 바.

빨간 바 아래쪽에 열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열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상단 부분에 마이페이지 버튼이 있답니다.

이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마이페이지가 열립니다.

지금까지의 순서를 차근 차근 살펴보면 로그인>마이페이지 혹은 로그인>나의회원정보 보기 열기>마이페이지 가 되겠네요. 이렇게 열린 마이페이지에서 제품 전시장관리 > 회사 소개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2번째 부분에 타이틀 문구 탭이 보이실거예요. 이탭에 제목에서 타이틀을 정해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아무것도 입력되어있지 않을 경우에는 [업체명(회원가입시) + 제품전시장] 으로 반영 되며, 제품전시장명 항목에 입력이 되어 있을 경우라면 입력한 내용 그대로 반영이 되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마지막 부분으로 내려가 수정하기 버튼을 누르는 것이겠죠? 누르지 않으면 적용이 되지 않으니 꼭 잊지말고 수정하기 눌러서 적용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