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D프린터! 다아라에서 정보 나눠요!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 입니다. 오늘은 산업다아라의 3D프린터 정보 나눔터인 3D다아라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해요~ 3D다아라는 14만 기업회원과 일평균 40만 페이지뷰를 보이는 다아라기깨장터롸 연계해 일반인은 물론 산업체 분들에게 직접적으로 3D프린터 관련 정보를 전달해 드리기 위한 사이트랍니다. 어떻게 가냐구요?

 

 

 

저희 다아라기계장터 홈페이지에서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만 해주시면 바로! 3D프린터 정보를 나눌 수 있는 3D다아라 페이지로 이어져요.

 

 

 

 

3D다아라 페이지에 접속이 되면 위와 같이 뉴스도 보실 수 있구요.

3D프린터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나눌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그렇다면! 차근차근 탭 하나하나~의 정보들 살펴볼까요?

 

 

3D프린터 활용

 

 

 

3D프린터 활용 카테고리는 각각의 기업들이 어떻게 3D프린터를 활용하고 있는지 공유하는 콘텐츠 랍니다. 실제로 3D프린터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산업체 종사자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정보가 담겨져 있구요. 이 카테고리를 통해서 제품 홍보도 할 수 있고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또한 홍보할 수 있답니다. 특히! 작성하진 3D프린터 활용기 하단에는 직접 원하는 광고배너를 무료로 넣으실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있답니다.

 

예를 들자면 3D프린터나 관련 용품을 제작하고 판매하시는 경우, 3D프린팅 출력 업체의 경우, 3D프린팅 서비스 업체(교육, 컨설팅, 컨텐츠 등)의 경우로 구분되어지며, 현재 각각의 업체들이 홍보 차원에서, 정보공유 차원에서 활용해 주고 계십니다.

 

3D프린터 활용! 작성하실 준비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버튼 클릭 후 활용 해 보세요~

 

 

무료홍보 등록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기능이 바로 무료홍보게시판입니다. 이 게시판에는 신제품, 서비스, 교육 정보 등을 무료로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도 많은 분들이 무료홍보게시판을 이용하고 계신데요. 반대로 자유게시판에서는 3D프린터와 관련된 궁금증이나 문의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전문출력소 등록

 

 

 

3D다아라에는 3D프린팅 전문 출력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전문출력소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프린팅 전문 출력소를 찾으실 수 있으며,

반대로 3D프린터 출력소를 등록하실 수도 있답니다.

 

 

▲ 등록안내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3D프린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3D다아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아직 더 궁금한 점이 남았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클릭 하셔서 자세한 이용가이드 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