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참가업체 모집중!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 등이 후원하는 '2016 국제자동화 정밀 기기전이' 오는 9월 6일 부터 9일까지 4일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립니다. 아직 2달여 시간이 남았지만 참가를 원하는 업체라면 시간이 빠듯한데요. 6월말 기준으로 벌써 724개 부스가 신청이 되었다고 하네요.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 2016)은 한국 최고의 자동화기기 전문 전시회로 공장자동화 제조업체를 비롯해 우수 기계류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첨단 기술 및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답니다. 때문에 미리부터 참가업체 신청을 하신 곳이 많은 것 같네요.

 

 

 

 

관련 종사자와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기회!, 참가업체에 효과적인 지원제도 운영, 최신 기술동향 및 시장정보 파알, 전시참가 만족도 제고를 위한 부대행사까지 개최화는 이번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 2016). 경기도 킨텍스에서 전시되며 자동화 기계류 수요창출 및 수출 증대와 거래선 발굴, 시장정보 교류 및 첨단기술 소개와 보급 그리고 신기술 비교전시를 통한 개발의욕 고취, 국산제품의 품질향상 및 자동화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업체 모집중이니 늦기전에 참가하세요!

 

 

▲ 클릭시 온라인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