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계장터 다아라 무료홍보게시판 서비스 시작!


광고나 홍보를 위해서는 어느정도 비용이 필요할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무료홍보 및 무료광고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이는 이번에 저희 다아라에서 오픈한 게시판이랍니다. 바로바로 무료홍보게시판이구요.

무료홍보를 하실 수 있도록 다아라 기계장터에 오픈을 해두었답니다.





최근에 전 세계적으로 경제 불황때문에 국내 산업이 제대로 기지개 한번 켜지 못하고 있는 실정에 저희 다아라 에서는 침체된 산업시장 활성화 프로젤트로 다아라 기계장터 무료홍보 게시판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저희 다아라 회원이시라면 누구든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복잡한 기능들은 제외를 했답니다.


게시판에서는 무료홍보는 물론 개인직거래, 구인, 구직등 기계수리 서비스 등등을 홍보하실 수 있는데요. 꼭 기계장터와 관련된 내용이 아니더라도 홍보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 무료홍보게시판에 놀러오셔서 홍보 한번 해보세요!





다아라 기계장터의 무료홍보게시판은 다아라기계장터 ( http://www.daara.co.kr/ ) 에서 찾으실 수 있는데요. 현재는 위와 같이 커다랗게 보이는 부분이 있어서 쉽게 접속이 가능하지만 추후에는 우측 상단의 초록색으로 보여지는 무료홍보게시판을 클릭하시면 만나볼 수 있답니다.



▲클릭시 무료홍보게시판으로 이동


 "과거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 당시 상당한 고초를 극복한 것은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그 경험처럼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재기를 꿈꾸는 산업체 경영인들을 돕고 싶다." -in 2010 삿갓맨 기약 中


사실 무료홍보게시판은 다아라의 6년전의 기약이기도 했는데요. 그 기약을 지킬 수 있게 되어 더욱 뿌듯하지 않을까 싶네요.

무료홍보 및 무료광고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에 놀러오셔서 홍보 및 광고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