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 무료홍보게시판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얼마 전 다아라 기계장터에는 무료홍보게시판이라는 것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그 무료홍보게시판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살짝 알아볼까 해요. 우선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무료홍보게시판이 보이는데요. 홍보를 하고 싶으신 것들이 있다면 무엇이든 올려주세요~ 카테고리 중 홈에는 각각의 카테고리 글들이 모두 보인답니다.

 

 

 

 

다음으로 무료홍보 카테고리가 보이시죠? 무료홍보 카테고리에서는 신제품이나 회사홍보, 이벤트/프로모션, 전시회/행사, 기타/서비스 등의 글들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의 무료홍보게시판에는 어떤 글이든! 광고가 필요한 글이시라면 올릴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다음 카테고리는 개인직거래 카테고리입니다. 게시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팝니다. 삽니다가 많이 보이시죠? 팔고 싶으신 물건이나 사고싶으신 물건들을 올려 놓으시면 팔고 살 수 있으며, 개인간의 직거래가 가능하도록 해두었습니다. 단, 팝니다는 로그인 하신 분들께만 보입니다.

 

 

 

 

다음으로 구인 / 구직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말 그대로 구인, 구직을 할 수 있는 카테고리로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급하게 구하신 다면 급구로도 올리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 카테고리는 기계서비스 / 기타 카테고리인데요. 주로 이전설치/철거 나 임가공, 기계as 및 개조, 도장 및 도색 등이 가능하신 분들께서 올려주고 계시답니다.

 

이렇게 다아라 무료홍보게시판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어느정도 다아라 기계장터의 무료 홍보게시판이 어떤 모습인지 파악되셨길 바라며~ 홍보가 필요하거나 광고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다아라 무료홍보게시판 이용해 주세요 :)

 

▲ 클릭시 무료홍보게시판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