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머시닝센터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쓱~

category ★기계이야기 2016. 8. 10. 15:59

머시닝센터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쓱~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다아라기계장터에 많이 올라와 있는 공작기계 중에서 머시닝센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머시닝센터는 정말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각기 쓰임에 따라 생김새도 약간씩 다른데요.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에서는 꼼꼼히 골라보실 수 있도록 제품비교도 가능하고, 검색어를 상세로 검색하여 지역, 금액, 검색범위를 선택해 검색하실 수 있답니다. 자! 그럼 몇가지 제품들을 가지고 머시닝센터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해요~

 

 

 

 

 

다들 아시겠지만 머시닝센터는 새로운 가공면에 대응해 필요한 공구를 차례차례 자동적으로 교환하면서 여러 가지 작업을 한 대의 기계로 할 수 있는 공작기계를 말하죠? 간단하게 말하자면 수치 제어를 이용한 복합적인 공작기계를 말한답니다. 위의 제품은 두산의 머시닝센터인데요. 고성능 대형 금형가공기로 유명하죠? 특히 금형시장에서 넘버 원으로 불리고 있는 이 머시닝센터는 고객 중심의 사용자 편의성을 장점으로 두어 중대형 금형시장의 해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초고속 고정밀 주축으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다양화 했다고 하네요. 또한 강력 중절삭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으며, 방사형, 고강성 통프레임 구조 채용으로 파워넘치는 가공 성능을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이어서 다른 머시닝센터 만나보실까요?

 

 

 

또 이 머시닝센터 보시고 딱 알아보시는 분들 계시죠? 이 머시닝센터는 바로 하트포드 머시닝센터입니다.

 

 

 

x축 4m. 6000알피엠, 화낙컨트롤러가 기본 이 머시닝센터의 사양이며, 대용량 오일쿨러로 위치공차와 반복 정밀도가 매우뛰어난 제품입니다. 또한 하트포드 최신 대화형 하트롤팩키지가 탑재되어있으며 볼스크류 진동방지 써포터가 장착되어있어서 금형의 황, 중삭과 잔삭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머시닝센터는 정말 억소리가 나죠? 때문에 신중의 신중을 해야함은 물론이거니와 믿을 만한 곳에서 안전하게 거래를 하셔야 합니다.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에는 합리적인 중고 공작기계는 물론 신제품인 공작기계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으며, 그밖의 모든 기계산업분야를 망라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어 공작기계는 물론 여타 기기들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방문해 주신답니다. 머시닝센터 찾고 계신가요? 1991년부터 고객님들을 위해 달려온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기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젝션 콤프레샤 가격이 파격적!  (0) 2016.08.18
머시닝센터 그거아세요?  (0) 2016.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