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8/9월 프로모션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지기 입니다. 오늘은 다아라기계장터의 8~9월 진행되는 고객만족 프로모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언제나 산업인이 저희 다아라를 선택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무튼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고객이 만족하실때까지 더! 산업다아라!

자! 그럼 다아라기계장터의 8~9월의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첫번째로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드린답니다. 웹과 모바일과 같은 산업플랫폼 서비스는 기업의 매출을 올려드린다는점 모두들 알고 계시죠? 온라인제품전시작과 모바일제품전시장 제작으로 실시간 판매제품의 구매문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두번째로는 영문과 한글 도메인 무료 제공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우리 업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게 하려면 더 알맞은 것으로 선택하신 후 요청해 주세요. 주소가 쉬워야 바로 찾아옵니다.

 

 

 

 

마지막 다아라기계장터의 8~9월 프로모션 입니다. 바로바로 QR코드를 무료로 제작해 드린다는것인데요. 나만의 QR코드로 기업과 제품을 한번에 홍보해 보세요. 기업홈페이지는 물론 이미지, 동영상, 제품카탈로그, 명함용 휴대폰문자발송 등 다양하게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아라기계장터의 8~9월 고객만족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9월 30일까지만 이어지는 이벤트이니 늦기전에 서둘러 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