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젝션 콤프레샤 가격이 파격적!

category ★기계이야기 2016. 8. 18. 16:51

인젝션 콤프레샤 가격이 파격적!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기계이야기로 콤프레샤 정보를 준비해 봤는데요. 오늘 소개 드릴 콤프레샤는 성원GTC제품이랍니다. 알고계시는 분들은 성원GTC에 대해 저보다 더 자세히 알고 계실지도 모르는데요. ㅎㅎ 콤프레샤의 명가로 20년 전통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신의를 바탕으로 항상 노력하고 또 노력하는 기업이랍니다.

자! 그럼 다아라 기계장터의 정보로 콤프레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일단 이 콤프레샤는 10~20마력이구요. 스크롤 콤프레샤입니다. 일단 간략하게 콤프레샤에 대해 설명 드리자면 압축기로 대기중에 공기를 압축해 압축공기를 에너지원으로 활용하는 장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압축방법에는 피스톤, 다이아프램, 스크류, 스크롤등 여러가지 방식들이 활용이 되고 있는데요. 실로 엄청나게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때 스크류는 어떤 용도이냐에 따라서 재질이 달라지구요. 회사마다 모델이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합금 외에 많은 종류의 합금강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또 특수 코팅 재질도 사용된다고 하네요.

 

 

스크류식 콤프레샤는 스크류식 형상의 요철형인 2개의 로터를 맞물려서 캐싱과 스크류로 둘러싸인 공간의 공기를 압축하고 토출을 합니다. 왕복기가 없고, 레쉬프로에 비해 연속적으로 공기압축이 토출되기 때문에, 진동과 배기에 비례한 소음이 적고ㅡ 효율이 좋으므로, 중형 이상에서의 대표적인 콤프레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콤프레샤는 구조상 소음이 심할 수 있는데요. 이 콤프레샤는 소음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에게 딱인듯 싶어요. 그렇게에 아파트형 공장이라던지 주택가, 연구소 등지에서 쓰일 수 있다고 하구요. 에너지절감을 극대화 한 제품이라 걱정도 더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다아라기계장터에서는 공장도가로 출하를 준비중에 있으며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전지역 어디에서든 거래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거기에 신제품에 AS까지 가능하니 구입 후에도 걱정 없을 듯 싶네요.

 

 

일체형, 스크류 는 물론 레이저가공, 집진기, 항온항습기, 분체 맞춤형으로 콤프레샤를 제작하는

성원GTC 콤프레샤~

 

 

여긴 정말... 종류가 어마어마 하게 많은 콤프레샤를 보유하고 있죠?

역시 명가 답습니다.

 

이렇게 콤프레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제품은 현재 가격이 파격적이라...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다아라기계장터에서 검색창에 371265로 검색해 보세요~ 바로 보이실거예요~~~

 

 

 

 

 

 

 

 

 

'★기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시닝센터 그거아세요?  (0) 2016.08.16
머시닝센터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쓱~  (2) 2016.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