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산업다아라 모바일웹 개편 안내~!

category 산업다아라 Notice/다아라 뉴스 2016. 11. 9. 10:54

 고객중심의 산업다아라 모바일웹 개편

♥ 산업다아라/다아라 기계장터의 고객중심 모바일 웹 개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모든 스마트폰에서 설치없이 사용가능한 다아라 모바일 웹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제는 핸드폰에서 번거롭게 별도의 앱 설치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개편된 모바일웹은!

고객중심으로 언제 어디서든 산업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확대와 서비스가 개선되었는데요~~

어떤부분이 개편되었는지 특징과 편의성을 살펴볼까요~?


1. 맞춤구매견적요청

예전 구매문의 서비스가 구매견적요청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전문성과, 디테일, 편의성을 증대시켜 구매자와 판매자간 좀더 정확한 매칭이 이루어질 수있도록 개편되었답니다.

구매기업과 판매기업의 좀더 고도화된 자동연결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지향하였습니다.

이번 구매견적요청은 실시간 상담도 가능합니다. 


2. 실시간 견적톡~!

요 서비스는 이번에 오픈된 서비스로 구매견적요청 시 전화로만 문의 하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카톡이나 메신저처럼 모바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할 수있도록 견적톡 기능을 개발하였습니다.

구매견적요청 이용 시 만나볼 수 있으며, 좀 더 적극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가 더 편하게 이용할 수있도록 개편된 서비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3. 효과적인 제품찾기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제품 검색을 하는건 기본~! 

예전에 비해 더 간단하게, 더 디테일하게 맟춤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편되었습니다.


4. 실용적인 즐겨찾기

다아라 웹의 특별한 서비스인 즐겨찾기는 카테고리를 검색하거나 탐색하는 과정없이, 내가 즐겨찾는 키워드, 제품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해졌어요~~! 


5. 무료홍보게시판을 모바일에서

그동안 PC에서만 사용할 수있었던 무료홍보게시판을 모바일에 연동시켰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기업홍보, 개인직거래, 구인구직등 다양한 홍보를 누려보세요~!


6. 통합정보관리!

이번에 집중 개편된 페이지중 하나이지요~! 바로 맞춤형 마이페이지, 통합정보관리 기능인데요

기존에는 모바일 앱 사용시 마이페이지 이동을 불편해하거나 찾지 못해 문의가 많이 왔었는데요

이제는 맞춤형 마이페이지 제공으로 개인정보는 물론 제품관리까지 한페이지에서 쉽게 접근하고, 관리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아라 기계장터 모바일웹을 이용해볼까요?

핸드폰을 들고

네이버,다음, 네이트, 구글 등 모든 포털 사이트에서 다아라기계장터를 검색하세요

앱설치없이 모바일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가요?

아래 고객센터/카톡 문의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