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우수판매업체만의 독보적 혜택


시장을 선도하는 산업리더 다아라 기계장터에는 분기별로 우수판매업체를 선정하고 있는데요


우수판매업체를 선정하는 이유는 바로 진성매물만을 안내해 드리고자 하는 기계장터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우수판매업체에 선정되면 어마어마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판매회원사 분들은 모두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우수판매업체는 진성매물 등록과 판매된 제품의 완료 처리만 잘 해주셔도 선정될 수 있습니다.





그럼 우수업체의 독보적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해 볼까요? 



혜택 하나, 우수판매업체로 선정되시면 해당 업체의 모든 제품에는 자랑스러운 포인트 아이콘이 제공됩니다.


혜택 둘, 등록된 제품이 모두 상위로~~~~~ 상위노출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건 정말 어마어마한 혜택인데요^^)


혜택 셋, 한국기계거래소에 제품이 동시노출 됩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와 한국기계거래소가 제휴를 맺고 있다는 건 알고 계시죠!


혜택 넷, 무료 우대등록 서비스! 이야 이것도 정말 대단한 서비스 인데요! 우대등록은 유료서비스 인데 이것도 무료라니 놀랍습니다.



선정 조건은 진성매물 등록과 판매완료! 그리고 받게 되는 혜택은 독!보!적! 


이정도라면 누구나 참여해서 혜택을 받아 보시라고 권해드릴 수 밖에 없겠는데요


모든 판매사들이 진성매물등록에 동참해 주시고 판매된 제품은 완료로 상태를 변경해 주시는 그날까지 다아라 기계장터는 달려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