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 구매견적요청 활용하기(판매자편)

안녕하세요

다아라 구매견적요청 활용하기 구매자편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구매자편에 이어 다아라 구매견적요청 판매자편을 올려보겠습니다.

구매자편 다아라 구매견적요청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http://sanup-daara.tistory.com/195 


다아라 구매견적요청 서비스는 다아라기계장터 회원간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입니다.

1일 17만(약) 유저들이 방문하는 다아라기계장터 구매견적요청을 맘껏 활용해 보세요~!


1. 다아라기계장터 사이트에 접속

먼저 구매견적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다아라기계장터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당연한거 아시죠??!!

www.daara.com 을 타고 들어오시거나, 네이버/다음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다아라기계장터를 검색후 클릭하여 들어오세요~!

그리고 메인 화면에서 상단 구매견적요청 혹은 실시간 구매견적요청을 클릭하세요


2.견적요청하기!

살~짝 헤깔릴 수 잇어요~!

상단의 진행중인 견적은 내가 견적을 요청했거나.협의중에 있는 견적이 있을때 뜨는 리스트 입니다.

따라서 견적 진행중 이라고 표시 되어 있는 게시글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제대로 게시판을 잘 찾았다면

구매견적요청 리스트를 쭉~ 확인하신 후 취급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 라고 확인되시면 그 게시글을 클릭합니다.

검색창에 우리회사에서 취급하는 품목들을 검색하셔도 원하시는 정보 획득 및 게시글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래완료라고 뜨는게시글 외 "견적요청" 이나 "견적협의중" 이라고 확인되는 게시글은 다 클릭이 가능한 게시글입니다.


3. 판매자들과의 실시간 상담!

다아라기계장터의 야심찬 서비스~! 카톡, 메세지 기능을 담은견적톡 서비스를 활용하여 부담없이 구매자와 견적에 대해 협의하시면 됩니다~!

엄청~! 편해졌죠?? 물론 연락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4.견적완료 확정!

주고받고 협의가 되었다면

2차 거래관련해서는 구매자와 별도로 협의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매희망을 원하는 업체를 선택한 후 확정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래야 타업체와 중복이 되지 않겠죠?



추가로 구매견적요청 관련해서는 마이페이지의 구매견적요청에서도 진행중인 견적, 완료된 견적 모두 확인 가능하답니다.


더 자세한 문의 는 다아라기계장터 고개센터 혹은 카톡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계장터를 통해서 많은 거래가 활성화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