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온라인전시회로 그날의 현장 생생하게!

category 산업전시/온라인 전시회 2016. 6. 22. 15:56

온라인전시회로 그날의 현장 생생하게!

 

 

매년 분야별로 개최되는 오프라인 전시회는 현장에서 출품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1회성에 그친다는 단점과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있을 경우에는 관람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산업다아라는 온라인전시회라는 콘텐츠를 오픈하였으며 인터넷이라는 연결고리를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도 받지 않도록 하였답니다.

 

 

 

 

산업다아라의 온라인전시회는 전시회가 끝난 후에도 영구적인 자료보존 및 수시로 제품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교류가 가능한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산업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온라인전시회! 한번 살펴볼까요?

 

 

 

 

다아라 온라인전시회에는 전시회 관람관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원하는 전시회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따로 디렉토리관도 준비되어 있어 보다 정확한 자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업체 정보관 탭이 있는데요. 전시회에 참가했던 업체들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상세하게 보실 수 있으며, 참가현황에서부터 출품제품까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탭으로는 전시회 뉴스관이 있는데요. 각종 전시회와 관련된 정보를 뉴스로 담아두었습니다.

또한 동영상뉴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아라 온라인전시회에서는 산업전시회 일정도 담고 있는데요.

국내와 해외로 나눠 일정을 정리해 두었답니다.

 

다양한 전시회 정보와 커뮤니티를 통해 최신 트랜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

다아라 온라인전시회에 관람하러 오세요~

 

 

▲클릭시 온라인전시회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