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 프로모션]우성(주)오일로터리 진공펌프 특가판매!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진행중인 프로모션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명품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아라 기계장터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지난 시간에는 프로모션 진행중이었던 "한신기계판매"'공기압축기'와 함게 "에스엠씨척 3000" '표준형 파워바이스' 의 특별할인 프로모션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우성(주)"'오일로터리 진공펌프' 특가판매 소식 전해드립니다.

 

 

 

 

 

2단 유기밀 회전 날개형 MVP 시리즈 : 오일로터리 진공펌프 30% 할인

 

우성(주)은 대한민국 유압펌프 대표브랜드라 할 수 있으며, 고도의 기술과 정밀함으로 품질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이번 특별할인 프로모션에 내놓으신 제품은 오일오터리 진공펌프인데요. 2단 유기밀 회전 날개형 MVP 시리즈로 특가판매 기간 중 단상, 삼상 동일 가격에 제공이 되고 있답니다.

 

 

 

MVP 시리즈

2단(TWO STAGE) 유기밀 회전 날개형 진공펌프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으로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개념의 제품입니다.

 

 

펌프의 구조

우성(주)의 오일로터리의 진공펌프의 펌프는 펌프와 진공설비 보호를 위한 역류방지밸브와 가스밸러스트 밸브가 있으며 펌프하우징, 오일케이싱, 모터하우징, 펌프베이스와 펌프모듈등 그외 다수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펌프의 작동 원리

우성(주)의 오일로터리 진공펌프는 펌프와 모터가 블랙시블 커플링에 의해 연결되어 있으며, 이로 모터가 회전함에 따라 펌프의 로터도 회전합니다. 로터가 회전을 하면 로터 베인 홈안에 있는 두개의 베인이 원심력에 의해 실린더와 내면을 접촉하며 회전을 하고, 회전운동을 하는 베인이 흡인관로를 지나면서 가스는 두개의 베인사이에 갇혀 배기밸브 방향으로 회전하면서 가스는 압축되기 시작합니다.

압축된 가스는 배기밸브를 열고 배기구를 통해 배기가 됩니다. 운동되는 부위에 윤활과 기밀유지를 위해 오일을 공급해 줍니다.

 

 

 

디자인 특성 

 

# 소음과 진동이 작습니다.

# 오일점검과 오일교환이 편리합니다.

# 짧은 시간에 특별한 공구 없이 픔포 수리가 가능합니다.

# 흡입구와 배기구는 국제규격에 따른 퀵 클램프를 사용합니다.

# 간단한 가스밸러스트밸브의 조정으로 펌프가 작동중에도 쉽게 선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일역류방지밸브 시스템이 펌프정지시 진공설비의 진공파기 및 오염을 막아 줍니다.

# 고품질 신소재를 사용해 도달압력이 우수하며, 배기속도가 큽니다.

# 강력한 오일압력을 가진 오일펌프가 오일순환을 완벽하게해 펌프 보호를 합니다.

 

 

 

 

 

이렇게 다아라기계장터의 프로모션인 우성(주)의 오일로터리 진공펌프 특가판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고 명품 브랜드를 특가에 만나보세요 :)

 

 

▼ 우성(주) 오일로터리 진공펌프제품 특가에 만나보기 클릭!!

 

우성(주) 다른제품 만나보기 클릭 : http://vacuumkorea.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