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산업다아라 모바일 리뉴얼 오픈 소식

category 산업다아라 Notice/다아라 뉴스 2016. 4. 27. 19:21

 

산업다아라 모바일 리뉴얼 오픈 소식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남들과 달라야 성공할 수 있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말 그대로 끊임없이 남들과 차별화를 두고, 남들보다 빠르게 최선을 다해야만 성공 할 수 있다는 뜻을 품고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현재 다아라에서는 차별화 된 모바일 서비스를 위해 모바일 리뉴얼 서비스를 오픈을 하였습니다.

 

 

 

 

 

 

 

 

먼저 3단계로 쉽게 나만의 메인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간략하게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대표 색상을 지정한 후 기업 대표 이미지를 지정하시면 절반은 완성된거라고 볼 수 있구요. 마지막으로 기업 슬로건을 작성하여 기입하면 메인페이지 완성입니다.

 

 

 

 

 

 

산업다아라만의 특별한 기능! 바로바로 모바일 제품전시장 입니다. 제품 정보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부가기능을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등에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는 점과 판매업체에 다이렉트 문자 및 전화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쉽고 빠르게 제품을 상담하실 수 있답니다.

 

 

 

 

 

또하나의 차별화 된 모바일 서비스! 스마트폰 속 회사 브로셔 입니다. 회사 소개는 물론 지도까지 제공하는 이 기능은 공지사항을 등록할 수 있으며, 전화와 이메일 그리고 주소까지도 한번에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오시는길을 알릴 수 있도록 지도도 제공 하고 있으며, 소비자와 판매자와의 연결을 다이렉트로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로 제품관리를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리뉴얼 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바로 찍어 바로 제품등록을 하실 수 있으며,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시고 제품관리를 하실 수 있답니다. 또 문의관리를 따로 할 수 있으며, 최신 정보과리도 편하고 스마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리뉴얼 된 산업다아라의 모바일 제품전시장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제품전시장 샘플 확인하기와 모바일제품전시장 직접 체험하기 클릭하셔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