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지원서비스와 사이트현황은?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지기 입니다. 다아라기계장터는 여러분들이 알다시피 B2B 온라인 기계장터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아라기계장터의 지원서비스라던가 사이트 현황에 다해서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의 지원서비스와 사이트현황! 먼저, 산업다아라의 지원서비스에 대해 알아봅니다.

 

 

 

산업플랫폼

 

다아라기계장터에서는 산업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산업플랫폼이란 유료회원사에게만 제공하는 산업제품 거래 및 매출 향상을 위한 원 스탑 솔루션으로 온라인, 모바일 제품전시장 서비스 등의 총 6개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포팅 서비스

 

 

 

SMS는 물론 모바일앱을 통한 알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아라 산업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리포팅 서비스는 다변화된 분석을 통해 제품의 판매 및 광고효과에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합니다. 기간별, 제품별 광고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다아라의 분석을 통해 알아보세요~

 

 

 

문의 알림서비스

 

 

 

누군가 내가 올려놓은 제품에 문의를 달았거나 내가 문의를 달아 놓았다면? 당연히 궁금한 점을 달아 놓았으니 빠른 답변이 달리길 원하시겠죠? 이럴 때 빠른 답변 받아보시라고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즉, SMS, 모바일앱을 통한 알림서비스로 실시간으로 동록된 글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광고지원

 

 

 

다아라 기계장터에서는 포털서비스(네이버, 다음, 네이트)에서 5만개 산업 키워드 광고와  CBS, YTN 등 공중파 라디오 방송 16개 채널에 광고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사의 판매효과에 시너지를 더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 현황

 

 

 

다아라기계장터의 사이트 방문자 현황은 기계, 장비 B2B 분야 1위로 54.7%의 점유율, 방문자수 일 170,000명, 페이지뷰 일 400,000PV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거래현황, 거래금액

 

 

 

 

 

다아라기계장터의 거래량은 검은색은 중고제품, 빨간색은 신제품으로 보시면 되며, 거래량은 월 약 7,000건으로 신제품의 경우 4,370건, 중고제품은 2,678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래금액의 경우에는 월 1,560억원이 거래되고 있으며 신제품의 경우에는 860억, 중고제품의 경우엔 400억 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별 거래현황

 

 

 

다아라기계장터의 카테고리 별 거래현황에 대해 알아봅니다. 공작, 금속 플라스틱 가공기의 경우 23%로 가장 거래가 많으며, 그 다음으로는 자동화, 전기전자, 계측장비가 22% 다음으론 공구 부품소재, 소모성자재가 19%, 유공압 유분체, 화학 환경플랜트가 14% 일반 산업기계 기타가 7% 건설중장비, 농기계 분야가 4% 입니다.

 

 

 

동종사 비교

 

 

 

 

 

동종사와 다아라기계장터를 비교해 봤을 때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앞장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최대의 산업포털 기업으로 정보화에 뒤처져 있는 산업체에게 다양한 산업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아라기계장터의 지원서비스와 함께 사이트현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산업체 전문 최적화된 다아라 만의 서비스!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