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산업플랫폼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산업플랫폼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다아라기계장터의 산업플랫폼 서비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다아라기계장터에서는 유료 기업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산업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산업플랫폼 서비스는 다음과 같답니다.

 

 

■ 산업플랫폼 서비스

 

# 온라인 제품전시장 - 홈페이지로도 활용이 가능한 온라인 제품전시장을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든 필요하실 때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제품전시장 - 모바일에 최적화 된 화면을 제공하며 홈페이지로도 활용이 가능한

                                모바일 제품전시장입니다.

무제한 제품등록 - 제품 등록에 제한 없이 업체의 판매제품을 등록해 최대의 홍보효과를 지원합니다.

구매문의 자동알림 - 구매사와 판매사를 매칭해 sms, 이메일, 앱으로 자동 문의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문의 정보열람 - 구매문의에 등록한 제품과 구매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사에게 거래를 지원합니다.

판매제품 상위노출 - 다아라기계장터 검색 및 카테고리 상위노출로 홍보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산업플랫폼 서비스는 다아라기계장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경로가 굉장히 많으니 잘 따라 오세요! 먼저 홈페이지 메인의 우측입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보시면 로그인 창 아랫쪽에 보시면 산업플랫폼 탭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산업플랫폼 서비스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을 보시다 보면 위와 같이 광고문의 배너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산업플랫폼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의 배너를 누르셔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에서도 산업플랫폼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광고센터를 누르시면,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 하단 우측을 보시면 산업플랫폼 서비스 바로가기 탭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셔도 산업플랫폼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다아라기계장터 산업플랫폼 서비스 신청하는 경로! 정말 많죠? 마지막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 하단에서도 위와 같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산업플랫폼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몇 몇 경로는 한번에 신청되는 창으로 이동 되지 않아요. 하단의 산업플랫폼이란? 이라는 탭을 눌러야만 신청하기 창이 나온답니다. 눌러주시면 가장 최종 서비스 신청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꼼꼼하게 입력해 주시면~ 산업플랫폼 서비스 신청하기 끝! 신청 및 접수가 이뤄지면 6가지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답니다.  아직 산업플랫폽 서비스 신청 안하셨다면 산업플랫폼 서비스 신청으로 홍보효과도 톡톡히 보시고 6가지의 다양한 혜택 한 번 누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다아라기계장터의 산업플랫폼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