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 산업부동산 알고계셨나요?

category 산업다아라 Notice/다아라 뉴스 2016. 6. 23. 16:50

다아라 산업부동산 알고계셨나요?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지기 입니다. 오늘은 다아라의 5대 컨텐츠 중 하나인 산업부동산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하는데요. 혹시 저희 산업부동산 알고계셨나요? 산업부동산은 일반적인 부동산과 달리 산업과 관련된 매물과 분양소식을 담았으며, 공장, 부지 분양 임대 산업전문 부동산 사이트랍니다.

 

 

 

 

산업부동산은 매물과 분양정보만 볼 수 있는게 아니예요. 위와 같이 산업과 관련된 부동산 뉴스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산업전문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하고 있는만큼 이 쪽 정보와 관련된 것만을 모아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유리합니다.

 

 

빠른 중개를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산업부동산에서 무료온라인 거래지원을 받아보세요. 이곳에서는 구하는것은 물론 파는 것까지 가능하며, 아파트형공장, 공구유통상가, 공장이나 창고, 토지 및 기타 등을 매매(전세, 월세도 가능) 의뢰 하실 수 있답니다.

 

 

 

 

산업부동산의 무료 온라인 거래지원센터에서는 거래지원 신청을 받은 후 검수를 통해 신청내용을 게시하며 전문중개업소를 지정하여 상담 및 거래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산업전반적인 원스탑 서비스(부동산 외 유휴설비, 도비, 공장이전, 철거 등 산업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고객님의 의뢰하신 거래는 산업부동산 및 중개업소 거래망에 무료로 홍보를 지원해드려 빠른 거래가 진행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빠른 거래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 클릭하셔서 산업부동산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