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삿갓맨: 산업전시장의 터줏대감을 아시나요?

 

 

혹시 삿갓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마도 산업 계통에 계신분들께서는 "아~ 그분! 산업전시장의 터줏대감!" 하고 알고계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삿갓맨은 2006년부터 전국 산업전시장에서 100여회 이상 퍼포먼스를 진행 했으며, 현재까지도 전국 산업전시회가 열리면 서슴치 않고,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시고 계신답니다.

 

 

 

 

이렇게 삿갓맨이 산업 전시장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시는 것은 쉼없는 브랜드 퍼포먼스를 위해선데요. 브랜드를 위해 자기 자신을 이렇게 내 던지실 만큼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삿갓맨 말씀 중에 "나를 포기한 만큼 얻을 수 있었다." 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 말처럼 지금까지도 삿갓맨 퍼포먼스를 직접 몸 소 보여주시니 직원들의 귀감이 되고 계시답니다. 

 

 

 

 

 

삿갓맨의 변천사 입니다. 2006년부터 정렬해서 보여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것이 최근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되지 않나요? 역시 열정만큼 빛나고 강력한 무기는 없는 것 같네요.

 

 

 

 

여기 삿갓맨의 열정을 보여주는 한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퍼포먼스를 하실 때 신으셨던 짚신들 인데요. 앞쪽에 있는 짚신들이 더 오래된 것으로 얼마나 전시장을 누비시며 열과 성을 다하셨는지 삿갓맨의 열정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삿갓맨은 국내에서만 활동하고 계시지 않습니다. 국내외를 통틀어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는 삿갓맨은 삿갓을 벗고 국내외 야구장에서도 퍼포먼스에 전열을 다하고 있답니다.

 

 

국내외 야구장 퍼포먼스 중에는 그렇게 나오기 어렵다던 방송 중간에도 화면에 잡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답니다. 하지만 삿갓맨은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삿갓맨에 대한 어떤 에피소드가 생길지 무척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