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곤드레밥집 마시쪙~

category 라이프N컬쳐 2016. 4. 12. 15:49

                        곤드레밥집 마시쪙~ 

 

 

나물 좋아하시나요?

어릴 적엔 색이 이쁘지 않다며

입엔 대지도 않고 뱉기 일쑤였던 나물...

 

그 중 곤드레나물도 하나 였는데요.

이젠 나물요리라면 뭐든 먹는 구수한 입맛이 되었답니다 ㅎㅎ

 

최근에 곤드레밥집 다녀왔는데요.

제법 유명한 집인지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사람이 그득~ 하더라구요.

 

 

 

 

반찬도 제가 좋아라 하는것만 골라서 나왔다는....

곤드레밥집이라고 해서 곤드레밥만 나오는게 아니라

각종 나물들과 김치, 된장찌개, 숯불불고기도 나오는 집이예요.

 

 

 

 

요게요게 참 맛있더라구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더이다...

 

요것 때문에라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듯 싶어요.

사실 나물 싫어하시는 분들은 입에도 안 대시고,

아이들 같은 경우에도 곤드레밥집과 같은 밥집이라면

밥 잘 안먹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 점에서 요... 고기는 신의 한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그리고 정말! 시골 된장으로 끓여 낸듯한

된장찌개!!!!! 정말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곤드레밥집에서 곤드레밥 먹을 땐

대부분 양념간장 넣어서 먹잖아요~

 

거기에다 저는 요 된장찌개도 살살 넣어

뻑뻑하지 않게 맛나게 비벼 먹었답니다 쿄쿄쿄

 

 

 

곤드레나물은 먹고 또먹고 리필 또 리필...

그렇게 먹었는데도 집에 가져가고 싶더라구요 ㅠ_ㅠ

사실... 곤드레나물이... 손질하기가 좀 까다롭잖아요?

 

무튼 한그릇 뚝딱하고

곤드레밥집 옆에 딸려있는 찻집에서 차도 한잔하고~~

배부르고 행복한 하루 였답니다 ㅎㅎㅎ

 

 

(내돈 내고 내가 먹고 내가 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