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계장터 유니크로 안전거래 방법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저희 다아라기계장터는 B2B 온라인 기계장터로 많은 분들이 기계로 거래를 하시곤 하는데요. 보다 더 안전하게 거래를 하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안전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산업다아라가 직접 안전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구요. 믿을 수 있는 유니크로와의 제휴를 통해 직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위험요소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 그럼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결제 대금 보호 서비스인 기계장터 유니크로 안전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먼저 안전거래 절차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헌데 이렇게 보니...유니크로 안전거래 방법 좀 복잡해 보이죠? 그래서 준비한게 구매자와 판매자의 유니크로 안전거래 절차에 대해 알아봤어요.

 

 

 

먼저 판매자의 기계장터 유니크로 안전거래 방법입니다.

총 6단계로 되어 있구요. 눈으로 보기엔 엄청 복잡해 보이지만 생각보다는 그리 복잡하지 않은 방법이예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안전거래 방법으로는 많은 분등리 유니크로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상품구매 절차 입니다. 이 경우에는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구요.

간단한 방법으로 절차를 밟으면, 상품을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유니크로 안전거래를 처음 이용하실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주민번호와 안전거래 인증번호, 인증번호 재입력을 하시면 되요.

 

 

 

 

이렇게 기계장터 유니크로 안전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유니크로로 사칭 사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양이예요.

유니크로는 메일로 네이버나 야후를 쓰지 않는다고 하구요.

통장명도 사람이름을 넣어 사용하는 경우가 없다고 하니 사칭이 의심되신다면 꼭 확인 후 거래하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기계장터 유니크로 안전거래 방법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