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이젠 제품정보도 영상으로!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요즘 각 매체를 보면 영상매체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정보를 읽는 시대이기 보다는 정보를 시청하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시청자는 원하는 정보만을 시청하기 때문에 영상의 중요성은 더할나위없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에서도 영상으로 제품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 봤답니다.  

 

 

 

이렇게~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메인화면 중앙에 영상으로 보는 제품정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럼 샘플로 나와있는 동영상을 클릭해 볼까요?

 

 

 

다아라기계장터의 영상으로 보는 제품정보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동영상 창이 뜨게 됩니다. 물론 공유도 마음껏 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우측 상단 공유 버튼) 바로 영상이 플레이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플레이를 누르시면 영상이 재생 됩니다. 아무래도 글로 된 것보다는 시각, 청각으로 보는 동영상이기에 더욱 이해가 쏙쏙 잘된답니다.

 

 

 

영상으로 보는 제품정보로 이젠 눈과 귀로 제품을 살펴보세요. 보다 더 자세하고 이해가 더 쉽답니다.

주요 기능을 짧지만 강렬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더 오래 기억에도 남을 듯 싶네요.

이제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제품정보 영상으로 보시구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