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 : 많이하는 질문 Q&A (2)

category ▶산업다아라 100%활용하기 2016. 7. 13. 16:46

다아라기계장터 : 많이하는 질문 Q&A (2)

 

지난 시간엔 회원과 관련된 많이하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다아라 기계장터와 관련해 많이하시는 질문과 그 답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어떤질문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다아라 기계장터가 직접 제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기도 하나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산업과 관련된 모든  기계, 장비, 부품, 소재 등의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사이트이며, 직접 기계를 매입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판매기업과 구매기업간의 직거래방식을 통해 중간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에 기계 판매를 하고 싶어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무료 B2B 직거래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의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승인서류를 첨부해 주시면 바로 판매등록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거래할때, 중개수수료가 있나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무료 B2B 직거래 사이트로 거래에 대한 수수료는 일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판매기업이 등록한 제품정보와, 구매기업이 등록한 구매문의 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시스템만 제공합니다.

 

 

사이트에 있는 기계를 보러갈 수 있나요?

다아라기계장터는 직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제품을 직접 취급하지 않으며, 각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판매처로 문의해 주세요. 제품의 상세정보에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소재지 등의 판매자 정보가 함께 표기되어 있습니다.

 


 

찾는 기계가 다아라기계장터에 없을 때 어떤 방법이 있나요?

다아라 기계장터의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기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교견적 서비스는 구매자가 직접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을 등록해 판매자로부터 연락을 받는 맞춤 서비스입니다. 기계의 사양, 가격대 등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다아라기계장터의 회원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비교견적 문의하기

 


 

거래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며,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상품, 거래 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므로 제품과 판매자에 대해 정확히 확인 후 거래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입금시에는 계좌의 예금주명이 판매업체 명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고, 계약금입금 등은 안전거래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피해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실제와 정보가 다른 허위제품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정직한 직거래문화를 위해 이용자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제품정보가 실제 정보와 다르거나, 구매자의 문의를 유도하기 위해 등록한 정보이 경우 신고할 수 있으며, 사이트 관리자의 확인 후 해당제품은 2주간 노출 제한됩니다. 2주 후 해당제품의 정보가 수정되는 경우 다시 정상 노출이 되나 지속적인 허위제품 등록시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허위정보를 발견하시면 판매자정보 우축의 허위부정제품 신고 버튼을 이용하여 접수해 주세요.

 

이렇게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많이 하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에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대표 고객센터인 1588-0914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