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제품전시장 상담하기 첨부파일 기능 추가 소식!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는 산업플랫폼으로 신청해주시는 기업에 한해 온라인 제품전시장 및 모바일 제품전시장을 제공함으로써 최대 홍보효과를 누리실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제품전시장에서는 기업과 고객간의 소통이 원활할 수 있도록 상담하기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아라기계장터가 B2B 기계장터이기 때문인데요. 이부분에 있어서 좀 더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실 수 있게 첨부파일 기능을 추가 하셨답니다.

 

 

 

 

 

아마 저희 다아라기계장터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원하는 제품 검색을 가장 먼저 하실거예요.

아니면 메인 페이지에 원하는 제품이 있어서 클릭하시는 방법으로 제품을 만나보고 계실거예요~

 

 

 

 

 

이때!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당연히! 자세히 보기 위해 클릭을 하시죠?

헌데 원하는 제품이 있어 클릭을 하실 때 제품 전시장으로 바로 가는 경우가 있어요.

 

또 다른 경로로는 제품 검색을 하신 후 해당 업체의 또 다른 좋은 제품은 없나하고

제품 전시장을 클릭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게 제품들을 둘러보다 보면~

제품의 가격은 어떠한지, 상태는 어떠한지 제품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이 생기고~ 상담하고 싶은 내용이 생길 수 있죠? 그때 이용하는 카테고리가 바로 제품전시장의 상담하기 카테고리 입니다.

 

 

 

 

기존의 다아라기계장터의 제품전시장 상담하기에는 첨부파일 기능이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인간은 시각적인 동물이다 보니 이미지를 첨부하면 더 이해가 빠르다는 점을 이용,

첨부파일 기능을 추가하여 더 빠른 소통과 궁금증 해소를 도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궁금증이 있어서 상담을 등록하시는 분들은 PC상에서만 등록이 가능하며,

제품전시장을 관리하시는 관리자 분은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 기능으로 인해 더 많은 소통과 궁금증이 해소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