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IMTOS(심토스)2016 온라인전시회에 초대합니다!

 

 

 

 

매년 분야별 개최되는 오프라인 전시회는 어마무시하게 많은데요.

이 오프라인 전시회의 장점이라고 하면 현장에서 출품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1회성에 그친다는 점이며, 이는 가장 큰 한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때문에 산업다아라에서는 오프라인 전시회의 한계인 시간제약, 관람 비용을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참가업체와 참관객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산업 채널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전시현장의 생생함을 전할 수 있도록 영상 촬영과 편집, 제작으로 전시 콘텐츠를 제공중에 있답니다.

 

 

 

 

 

혹시 지난 달 개최 됐었던 SIMTOS(심토스)2016 기억하시나요?

산업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이 전시회를 저희 산업다아라에서는 현재 온라인전시회로 언제 어디서나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관람을 못하셨던 분이라면 온라인으로 생생한 현장을 관람 해보시구요! 관람 하셨던 분이라면 재관람 하시며 회상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SIMTOS(심토스)2016 온라인전시회 맛보기

 

전시회 안내

SIMTOS(심토스)2016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 전시회에 대한 안내를 해놓은 탭으로 주관사와 주제 그리고 전시기간, 개최규모, 전시장소, 전시품목, 품목별 전문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품제품

SIMTOS(심토스)2016에 출품된 제품들을 보실 수 있는 탭으로 제품 하나 하나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

SIMTOS(심토스)2016에 참가한 업체들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찾아보고 싶은 업체 정보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는 탭 입니다.

전시회 영상

SIMTOS(심토스)2016 주요 참가 업체들의  회사소개 및 제품 설명을 볼 수 있는 탭으로 생생한 현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각 업체들이 직접 소개를 하기 때문에 보다 분명하고 확실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 뉴스

SIMTOS(심토스)2016의 생생한 뉴스를 보실 수 있으며, 업계 동향 및 제품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장스케치

직접 현장을 돌아보는 듯한 느낌으로, 각 관별, 홀별로 구성이 짜여 있습니다. 각 홀별 업체 명을 누르시면 해당 업체만 따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