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아라매거진 리뉴얼 소식!

category 산업다아라 Notice/다아라 뉴스 2016. 6. 1. 15:09

다아라매거진 리뉴얼 소식!

 

안녕하세요! 산업다아라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다아라매거진 리뉴얼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1991년 창간된 '월간 산업제품정보'를 모체로 한 월간 다아라매거진은 현재 통권 300호를 눈 앞에 두고 있으며, 5년간 산업계에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해 왔답니다. 아마도 산업계통에 수년 계셨던 분이라면 저희 다아라매거진을 한 눈에 알아보셨을텐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우리 다아라매거진의 변천사에 대해 알아볼까요?

 

 

 

 

 

 

다아라매거진은 지난 1998년 산업계 최초로 ABC에 발행부수를 공개해 산업인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월간지로 인정을 받았으며, 2014년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선정하는 우수콘텐츠잡지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기도 했답니다. 이후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고 있는 다아라매거진이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하는데에는 커다란 의미가 있습니다.

 

 

 

 

 

 

과거 다아라매거진의 온라인 사이트인데요. 리뉴얼을 통해 방문자가 소통과 공유를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에 무게를 두어 아래와 같이 새롭게 꾸며 보았답니다. 새 옷을 입은 다아라매거진에서는 태그 기능을 적극 활용해 최근 산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슈 키워드를 제시해준답니다.

 

 

 

 

 

 

시원시원한 페이지 구성 각 콘텐츠 마다 공감과 소통을 하실 수 있도록 버튼을 장착한 다아라매거진.

수십 년 간 독자들과 함께 호흡해 온 만큼 앞으로도 산업계의 흐름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분석해 보도하겠다고 전했는데요. 새 옷으로 갈아 입은 다아라매거진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